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6년까지 임상 영양 시장 동향, 규모, 개발, 주요 기회, 적용 및 예측

by davidthamus 2021. 10. 4.

글로벌 임상 영양 시장은 2019년에 435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예측 기간(2020-2026) 동안 CAGR이 4.4% 증가하여 2026년까지 598억 4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장품은 인체를 보호하고 깨끗하게 하고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모든 제품을 말합니다. 이러한 제품의 주요 목표는 신체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고 환경 및 노화 과정의 부작용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외관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지속 가능성 및 환경 영향과 같은 기준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식품을 선택합니다. 또한 소비자는 포장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식품을 구입하는 것을 선호하며 이상적으로는 지역 및 사회적 기업에서 구입합니다. 특히 제한된 재정 자원으로 인해 수요가 충족되지 않는 클리닉에서 식이 요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또한, 소비자들은 어린이를 위한 영양 교육에 대한 투자가 초기부터 건강한 습관을 기르는 강력한 도구라는 사실을 점점 더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다운로드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402
 
임상 영양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영유아, 경장 및 비경구로 나뉩니다. 유아 영양은 조산의 증가와 우유 기반 영양 조제분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2019년 시장을 지배하여 미화 230억 70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영유아의 영양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소아, 성인 및 베이비 붐 세대로 분기됩니다. 성인 인구 부문은 65.58%의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인기의 에너지 섭취량의 차이는 상당합니다. 더 빠르고 더 긴 포만감, 치아 및 씹는 문제, 덜 배고픈 목마름, 후각 및 미각 장애를 포함하여 섭식 행동을 변화시키는 작용을 할 수 있는 일부 연령 관련 생리학적 변화가 있습니다.

글로벌 임상 영양 시장은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편의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약국 및 온라인 채널로 분류됩니다. 드럭스토어를 통한 임상 영양 판매는 2019년에 166억 700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이 전략 보고서 샘플 다운로드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402
 
임상 영양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을 위해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및 기타 유럽)을 포함한 주요 지역/국가에 대한 세부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일본,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기타 국가. 2019년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건강 인식 증가 및 노인 인구 증가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6년까지 265억 4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Braun Melsungen AG, Baxter Healthcare, Perrigo, Fresenius Kabi, Pfizer, Nestle, Ajinomoto, Co. Inc., Abbott, Danone, Glanbia, Plc, Lonza Group Ltd., Nutricia North America, Meiji Holdings Co., Ltd., GlaxoSmithKline, HJ Heinz Company는 전 세계 임상 영양 시장 산업에서 활동하는 저명한 업체 중 일부입니다. 북미는 최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테크 및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십과 함께 여러 M&A가 이 플레이어들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하이테크 및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십과 함께 여러 M&A가 이 플레이어들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글로벌 임상 영양 시장 세분화

제품별 시장 통찰력

유아 영양
우유 기반 유아 영양
콩 기반 유아 영양
전문 영유아 영양
경장 영양
표준 섬유 함유
원소 영양
전문화
비경구 영양
아미노산
포도당
지방
첨가제

전체 보고서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402
 
최종 사용자별 시장 통찰력

성인
소아과
베이비붐 세대
유통채널별 Market Insights

편의점
슈퍼마켓/대형마트
약국
기타(온라인)
지역별 시장 통찰력

북아메리카
미국
캐나다
나머지 NA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유럽의 나머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나머지 APAC
세계의 나머지
상위 회사 프로필

DANONE S.A North America, Inc.
브라운 멜숭겐 AG
박스터 헬스케어
페리고
프레제니우스 카비
화이자
기분 좋게 눕다
주식회사 아지노모토
글랜비아, PLC
애보트
론자 그룹
글락소스미스클라인
메이지 홀딩스 주식회사
뉴트리시아 북미
J. 하인즈 컴퍼니

내용의 테이블:

1 시장 소개

2 연구 방법론 또는 가정

3 산업 성과

4 요약

5 시장개요

6 법률 및 규제 프레임워크

7 수요 및 공급 측면 분석

8 가치 사슬 분석

9 제품 유형별 시장 통찰력

최종 사용자의 10가지 시장 통찰력

11 시장 통찰력유통채널별

12 지역별 시장 통찰력

13 경쟁 시나리오

14 상위 회사 프로필

UnivDatos Market Insights 소개

UnivDatos Market Insights(UMI)는 열정적인 시장 조사 회사이자 Universal Data Solutions의 자회사입니다. 우리는 Market Intelligence Reports, Customized Business Research 및 Primary Research를 통해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연구 연구는 전 세계의 주제에 걸쳐 있으며 스마트 연구 기술과 애자일 방법론을 사용하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시장을 다룹니다. 우리는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층 연구, 상세한 분석 및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연락하다

UnivDatos 시장 통찰력
포넨드라 파완
클라이언트 개발 리드
전화: +91-7838604911
이메일: pawnendra@univdatos.com
웹사이트: https://univdat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