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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 식품 시장 주요 지역, 저명한 선수 검토 및 예측 2021-2027

by davidthamus 2021. 12. 7.

UnivDatos Market Insights는 “제품 범주별 냉동 식품 시장(즉석 섭취, 조리 준비, 즉석 음료), 제품 유형(냉동 고기, 냉동 생선/해산물, 냉동 즉석 식사, 냉동 베이커리, 냉동 피자, 냉동 감자 및 기타), 유통 채널(슈퍼마켓/하이퍼마켓, 독립 소매점, 편의점 및 기타(전문 소매점, 온라인)) 및 지역(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국가) - 현재 분석 및 예측(2020- 2026).” 냉동 식품 시장은 2020-2026년 사이에 4.6%의 CAGR로 성장하여 2026년에는 3,200억 6,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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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역학
시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으로는 유통 기한이 긴 제품의 도입, 전 세계 노동 인구의 증가, 패스트 푸드 체인의 호텔 및 레스토랑과 같은 다양한 최종 사용자의 수요 증가가 있습니다. 냉동 식품의 용이한 가용성은 식이 제품과 관련된 쇼핑객의 구매 패턴에 영향을 미치고 일일 소모품 목록에서 냉동 식품에 대한 확고한 위치를 제공합니다. 노동 계급의 능동적이고 바쁜 생활 방식은 냉동 식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부모는 냉동 앙트레의 핵심 시장 섹션이 되었으며 제공하는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COVID-19가 냉동 식품 시장에 미치는 영향
오늘날 밀레니얼은 즉각적인 만족의 시대에 성장하면서 새로운 삶의 단계로 나아가는 편리한 선택을 추구합니다.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긴 잠금 기간으로 인해 가정에서 냉동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독일 냉동 식품 연구소(German Frozen Food Institute)를 대신하여 수행된 연구에 따르면 조사 대상 가구의 3분의 1이 야채/허브와 같은 냉동 제품의 사용을 강화했으며 생선과 피자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특히, 성인 소비자는 유통기한이 길어서 락다운 기간 동안 냉동 제품을 더 많이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냉동 식품 시장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 보다 선별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여러 측면으로 철저히 연구됩니다.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시장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 먹을 준비
• 바로 마실 수 있음
• 요리 준비
즉석식품 부문은 2019년 시장 점유율 42.9%를 차지하며 제품의 변질 걱정 없이 원하는 기간에 소비할 수 있는 타당성과 소비성을 확보했다. 이 부문은 2026년까지 미화 1,385억 2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즉석 조리 식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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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 냉동 육류 제품
• 냉동 생선/해산물
• 냉동 준비된 식사
• 냉동 베이커리 제품
• 냉동 피자
• 냉동 감자 제품
• 기타
냉동 즉석식품 부문은 소비자 선호도의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2019년에 540억 500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시장은 세분화됩니다.
•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 독립 소매업체
• 편의점
• 기타(전문 소매점, 온라인)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이 시장을 지배했고 온라인 모드를 포함한 다른 채널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의 보급 확대, 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 편의점에서의 냉동 조리 식품 구색 증가는 예측 가능한 미래에 부풀려진 수익 점유율로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냉동 식품 시장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미주(미국, 캐나다 및 기타 아메리카)
•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국가)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세계의 나머지

유럽은 세계 냉동 식품 시장을 지배하는 것으로 관찰되며 예측 기간 동안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뒤따르는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냉동 식품 시장, 특히 과일 및 채소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는 완전채식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는 이 지역의 성장 성장의 주요 동인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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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을 목표로 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네슬레
• 주식회사 아지노모토
• 고야 식품
• 콘아그라 식품
• 제너럴 밀스
• 하인즈 컴퍼니
• 타이슨 식품
• 유니레버 PLC
• 단풍잎 식품
• 유목민 식품
• 매케인 푸드 리미티드
• 오트커 박사

이 회사들은 성장하는 냉동 식품 시장에서 유지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 출시, R&D 투자, 파트너십, 합병 등을 포함한 수많은 성장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에 Nestle는 2016년 이후 가장 강력한 한 해를 시작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회사가 가격을 인상하고 이전에 실적이 저조했던 미국 냉동 식품으로 성장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브랜드 Hot Pockets 및 Stouffer's. 2019년 7월 McCain은 브라질 최초의 냉동 프렌치 프라이 공장에 투자합니다. 이번 투자로 McCain은 브라질 시장에서 확장 전략을 계속 강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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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vDatos Market Insights 소개

UnivDatos Market Insights(UMI)는 열정적인 시장 조사 회사이자 Universal Data Solutions의 자회사입니다. 우리는 시장 인텔리전스 보고서, 맞춤형 비즈니스 연구 및 기본 연구를 통해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연구 연구는 전 세계의 주제에 걸쳐 있으며 스마트 연구 기술과 민첩한 방법론을 사용하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시장을 다룹니다. 우리는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층 연구, 상세한 분석 및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