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마켓 인사이트는 냉동식품시장(먹을 준비, 요리 준비, 마실 준비) 제품 종류(냉동육, 냉동어류/해산물, 냉동조리식, 냉동제과점, 냉동피자, 냉동감자 등 유통채널) 보고서를 발표했다.광석 및 기타(전문 소매업체, 온라인)와 지역(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세계) - 현재 분석 및 예측(2020-2026). 냉동 식품 시장은 2020년부터 2026년까지 연평균 4.6% 성장하여 2026년까지 320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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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역학
시장을 부양하는 주요 요인으로는 유통기한이 긴 제품의 도입, 전세계 노동 인구의 증가, 패스트푸드 체인의 호텔과 식당과 같은 다양한 최종 사용자로부터의 수요 증가가 있다. 냉동 식품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은 식이 요리에 관한 쇼핑객들의 구매 패턴에 영향을 미쳐, 냉동 식품을 그들의 일일 소모품 목록에서 확고히 자리잡게 만들었다. 능동적이고 바쁜 서민 생활 방식은 냉동 식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다. 밀레니엄 부모들은 그들이 제공하는 편리함을 증가시키면서 냉동 식수의 핵심 시장 부문이 되었다.
냉동 식품 시장에 미치는 COVID-19 영향
오늘날, 밀레니얼 세대는 즉각적인 만족의 시대에 자라면서 새로운 삶의 단계로 옮겨가는 편리한 선택들을 찾고 있다. 폐쇄 기간이 길어져 COVID-19 대유행 중에 가정에서 냉동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으로 관찰되었다. 독일 냉동식품 연구소를 대표하여 실시된 연구에 따르면, 이번 폐쇄로 조사 대상 가구의 3분의 1이 야채/허브와 같은 냉동 제품의 사용을 강화했고, 그 다음이 생선과 피자였다고 한다. 특히, 성인 소비자들은 더 긴 유통 기간 때문에 잠금 기간 동안 냉동 제품을 더 많이 사용했다고 말했다.
글로벌 냉동 식품 시장 보고서는 이해 당사자들이 결정을 더 잘 내리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측면과 함께 철저히 연구되고 있다.
제품 범주에 따라 시장은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먹을 준비 완료
• 마실 준비 완료
• 조리 준비 완료
기성식품 부문은 제품 악화를 걱정하지 않고 원하는 기간의 실현 가능성과 소비로 인해 가치 면에서 42.9%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2019년 시장을 석권했다. 이 부문은 2026년까지 1385억2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레디 투 쿡 식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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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다음과 같이 세분화됩니다.
• 냉동 육류 제품
• 냉동 생선/해산물
• 냉동 기성식
• 냉동 베이커리 제품
• 냉동 피자
• 냉동 감자 제품
기타
냉동 간편식 부문은 소비자 선호도의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2019년에 540억 5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유통 경로를 기반으로, 시장은 세분화되어 있다.
• 대형마트/슈퍼마켓
• 독립 소매점
• 편의점
• 기타(전문 소매점, 온라인)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은 온라인 모드를 포함한 다른 채널들이 시장을 지배했다. 온라인 플랫폼의 보급 증가, 편의점에 대한 수요 증가, 그리고 편의점의 냉동 식사의 종류 증가는 예측 가능한 미래에 매출 점유율 부풀리기로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
냉동 식품 시장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미주(미국, 캐나다 및 나머지 지역)
•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및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세계 나머지 지역
유럽은 세계 냉동식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관측되며, 미주 및 아시아 태평양에 이어 예측 기간 동안 그것의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냉동 식품 시장, 특히 과일과 채소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는 완전 채식주의 식단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가 변하고 있는 것은 이 지역의 성장을 증가시키는 주요 동인 중 하나이다.
전체 보고서 요청- https://univdatos.com/request_form/form/320 시장을 겨냥한 주요 주체는 다음과 같다.
네슬레
• 아지노모토 주식회사
• 고야 식품
• ConAgra 식품
제너럴 밀스
하인즈 컴퍼니
타이슨 푸드
• 유니레버 PLC
• 단풍잎 식품
노마드 식품
• 매케인 식품 유한회사
외트커 박사
이 회사들은 성장하는 냉동 식품 시장에서 지속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 출시, R&D 투자, 파트너십, 합병 등을 포함한 수많은 성장 전략을 채택했다. 예를 들어, 2019년, 네슬레는 이전에 실적이 저조한 미국 냉동 식품 브랜드 핫 포켓스와 스토퍼로 가격을 인상하고 성장을 경험하면서 2016년 이후 1년 만에 가장 강력한 시작을 알렸다. 2019년 7월, McCain은 브라질에 있는 최초의 냉동 프렌치 프라이 공장에 투자합니다. 이번 투자로 매케인은 브라질 시장에서의 확장 전략을 계속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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