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라우드 키친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동향, 분석 및 예측 2022-2028 | Kitchen Unitedm Rebel Foodsm DoorDash Kitchen, Zuul Kitchen, 키츠, 키토피

by davidthamus 2023. 5. 24.

Cloud Kitchens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가 최근 UnivDatos Market Insights에 의해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되었습니다. Cloud Kitchens 시장 보고서는 시장 동인, 제한 및 기회와 같은 다양한 역학에서 유익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고서는 여러 분석을 사용하여 Cloud Kitchens 시장에 대한 더 가까운 전망을 얻습니다. Cloud Kitchens 시장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의 최신 산업 개발 및 추세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통계 시장 조사 리포지토리는 전 세계 및 지역 수준에서 Cloud Kitchens 시장을 조사하고 추정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예측 기간(2021-2027) 동안 15.1%의 합리적인 CAGR로 확장하여 2027년까지 1,125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바른 관점과 경쟁력 있는 통찰력을 얻으려면 다음에서 샘플 보고서를 받으십시오:-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810


시장 개관

글로벌 클라우드 주방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 사용 증가와 인터넷 보급 증가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39억 6천만 명으로 2019년 34억 8천만 명에서 10.9% 증가했습니다. 또한 2015년에는 사용자가 20억 7천만 명에 불과했습니다. 다양한 회사와 산업에서 제품 제안을 홍보하기 위한 기본 기술 중 하나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합니다. 결과적으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증가는 클라우드 키친 시장이 성장하고 확대될 수 있는 수익성 있는 잠재력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에 대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미국 소비자의 60%가 일주일에 한 번 배달 또는 테이크아웃을 주문합니다. 소비자의 31%는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타사 배송 서비스를 사용했습니다. 소비자의 34%는 온라인으로 음식을 주문할 때 주문당 최소 50달러를 지출합니다. 또한 선도적인 컨설팅 회사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레스토랑 운영자의 60%가 온라인 음식 배달을 시작했을 때 매출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외식 장비 분야에서 증가하는 R&D 연구는 주방 장비의 효능과 효과를 개선한 혁신적인 변종의 출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COVID-19 영향

COVID19로 인해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보다 집으로 배달되는 음식으로 수요가 크게 이동했습니다. 클라우드 키친은 이를 가능하게 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클라우드 키친 활동의 증가는 배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더 큰 움직임의 일부입니다. 전 세계 여러 지역의 폐쇄로 인해 온라인 음식 배달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2020년 2월 중국 소비자 중 최고의 컨설팅 회사 중 하나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COVID-19의 영향을 측정한 결과 중국 소비자의 42%가 식료품 구매를 위해 앞으로 더 자주 온라인 배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8%만이 위기 이후 사용을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반적인,

Global Cloud Kitchens Market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보다 선별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측면을 철저히 연구합니다. 최고의 시장 조사 회사 중 하나에 따르면 2020년 미국 소비자의 41.7%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갇혀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식당 식사 배달을 주문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건강 및 안전 문제로 인해 술집과 식당이 문을 닫는 등 식품 및 접대 산업에 특히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음식배달 포털 이용자도 늘었다. 2020년 온라인 음식배달 이용자는 2019년 대비 9.8% 증가한 2,250만 명이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810


유형별로 시장은 주로 두 갈래로 나뉩니다.

  • 독립 클라우드 키친
  • 매점/공용 주방
  • 키친 포드

독립 클라우드 키친 부문은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의 유형별로 지배했으며 2027년까지 X%의 CAGR로 US$ X0억에 도달할 것입니다.

제품 유형별로 시장은 주로

  • 버거/샌드위치
  • 피자/파스타
  • 해물
  • 멕시코/아시아 음식
  • 기타

제품 유형 중에서 버거/샌드위치는 2020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2021-2027년 예측 기간 동안 X%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질적으로 시장은 주로

  • 프랜차이즈
  • 독립형

프랜차이즈 부문은 2020년에 주요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적은 투자로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해 관계자들 사이에서 프랜차이즈 추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체 보고서 설명, TOC, 그림 표, 차트 등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810

 

클라우드 주방 시장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미(미국, 캐나다)
  • 유럽(독일,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및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세계의 나머지

추정에 따르면 북미 지역은 2020년 거의 미화 X0억 달러의 매출로 Cloud Kitchens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0년 예측 기간 동안 X%의 CAGR로 눈에 띄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가하는 인터넷 사용자의 계정.

 

시장을 목표로 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키친 유나이티드
  • 반란군 식품
  • 도어대시 키친
  • 주울키친
  • 키츠
  • Kitopi
  • 고스트 키친 올랜도
  • 이미 먹었다
  • 스타벅스(스타키친)
  • 클라우드 키친

경쟁 구도

저명한 글로벌 기업 간의 경쟁 정도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여러 주요 핵심 플레이어를 분석하여 정교화되었습니다. 연구 분석가로 구성된 전문 팀은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 점유율, 가장 최근의 산업 발전, 혁신적인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또는 Cloud Kitchens 시장의 선도 기업에 의한 인수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조명합니다. 글로벌 경쟁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주요 업체를 분석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 https://univdatos.com/report/cloud-kitchen-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이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Cloud Kitchens 시장의 최신 트렌드, 새로운 패턴 및 기술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클라우드 키친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 클라우드 주방 시장의 글로벌 과제, 위협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Cloud Kitchens 시장을 추진하고 억제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클라우드 주방 시장의 까다로운 글로벌 지역은 어디입니까?
  •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시장 규모는 어떻게 될까요?
  • 글로벌 기업이 적용하는 중요한 시장 획득 전략 및 정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지역 및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특성 및 지리적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요구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연락처:

UnivDatos Market Insights
Ankita Gupta
Director Operations
전화: +91-7838604911
이메일: sales@univdatos.com
웹사이트: https://univdat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