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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식품 시장 동향, 규모, 주요 기회, 적용 및 2026년 전망

by davidthamus 2021. 10. 30.

유니브데이토스 마켓인사이츠는 '냉동 푸드마켓의 상품 카테고리별(먹을 수 있는 준비, 조리, 마실 수 있는 준비), 제품 유형(냉동육, 냉동어류/해산물, 냉동레디밀, 냉동레디베이커리, 냉동피자, 냉동포테이토 및 유통채널' 보고서를 발표했다.광석 및 기타(전문 소매업체, 온라인) 및 지역(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국가) - 현재 분석 및 전망(2020-2026년). 냉동식품 시장은 2020년부터 2026년까지 4.6%의 CAGR로 성장하여 2026년에는 320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마켓 다이내믹스

시장을 활성화시키는 주요 요인으로는 유통기한이 긴 제품의 도입, 전 세계적으로 노동인구의 증가, 패스트푸드 체인의 호텔과 레스토랑과 같은 다양한 최종 사용자들의 수요 증가가 있다. 냉동식품의 손쉬운 이용은 식이 상품과 관련된 쇼핑객들의 구매 패턴에 영향을 미쳤고, 그들의 일일 소모품 목록에서 냉동식품을 위한 확실한 위치를 만들었다. 서민들의 적극적이고 바쁜 생활방식이 냉동식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다. 밀레니얼 부모들은 냉동 조리의 핵심 시장 섹션이 되어 그들이 제공하는 편리함을 증가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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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식품 시장에 미치는 COVID-19 영향

오늘날, 밀레니얼 세대는 즉각적인 만족의 시대에 성장하면서 새로운 삶의 단계로 나아가는 편리한 선택지를 추구한다. 폐쇄 기간이 길어지면서 COVID-19 대유행으로 가정 내 냉동식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으로 관찰됐다. 독일냉동식품연구소를 대표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이번 폐쇄 조치로 조사 대상 가구의 3분의 1이 생선, 피자 등에 이어 채소/허브 등 냉동제품 사용을 강화했다. 구체적으로 성인 소비자들은 유통기한이 길어져 잠금기간 동안 냉동제품을 더 많이 사용했다고 진술했다.

세계 냉동 식품 시장 보고서는 이해 당사자들이 그들의 결정을 보다 체계적으로 내리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측면으로 철저히 연구된다.

제품 범주에 따라 시장은 다음과 같이 양분됩니다.

먹을 준비
마실 준비
요리 준비 완료
기성식품 부문은 제품의 변질 걱정 없이 원하는 기간에 소비와 실현 가능성으로 가치 면에서 42.9%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2019년 시장을 선점했다. 이 부문은 2026년까지 1385억 2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레디투쿡 식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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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다음과 같이 세분화됩니다.

냉동육 제품
냉동어류/해산물
냉동 준비 음식
냉동 베이커리 제품
겨울왕국 피자
냉동 감자 제품
다른이들
냉동 간편식 부문은 소비자 선호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2019년에 540억 5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이 세분화되어 있다.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독립 소매업체
편의점
기타(전문 소매점, 온라인)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이 시장을 지배했고 온라인 모드를 포함한 다른 채널들이 그 뒤를 이었다. 온라인 플랫폼의 보급 확대, 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 편의점의 냉동 준비 식사 구색 증가 등은 예측 가능한 미래에 매출 점유율 부풀리기로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

냉동식품 시장의 지리적 세분화는 다음을 포함한다.

미주(미국, 캐나다 및 나머지 지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대한민국 및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나머지 국가
유럽이 세계 냉동식품 시장을 선점할 것으로 관측되며 미주, 아시아태평양에 이어 예측 기간에도 우위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냉동 식품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는 비건 식단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변화하고 있으며, 특히 과일과 채소 부문은 이 지역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동인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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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을 공략하는 주요 업체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네슬레
아지노모토
고야 식품
콘아그라 푸드
제너럴 밀스
하인츠 컴퍼니
타이슨 푸드
유니레버 PLC
단풍나무 잎 음식
노마드 푸드
매케인 푸드 리미티드
외트케르
이들 기업은 성장하는 냉동식품 시장에서 지속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 출시, R&D 투자, 파트너십, 합병 등 수많은 성장 전략을 채택했다.예컨대 2019년 네슬레는 그동안 실적이 저조했던 미국 냉동식품 브랜드 '핫포켓'과 '스토퍼즈'로 가격을 올리고 성장세를 보이면서 2016년 이후 1년 만에 가장 강력한 출발을 기록했다. 2019년 7월, 맥케인은 브라질에 첫 냉동 프렌치 프라이 공장에 투자한다. 매케인은 이번 투자로 브라질 시장에서의 확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했다.

목차:

1 시장 소개

2 연구 방법론 또는 가정

3가지 업계 성과

4 개요

5 시장 개요

6 법률 및 규제 프레임워크

7 수요 및 공급 측면 분석

8 가치 사슬 분석

9 냉동 식품의 수출-수입 시나리오

냉동식품의 10개 처리주기

제품 범주별 11가지 시장 통찰력

제품 유형별 12가지 시장 통찰력

유통 채널별 13가지 시장 통찰력

지역별 14가지 시장 통찰력

15 경쟁 시나리오

상위 16개 회사 프로필

UnivDatos 시장 통찰력 정보

UnivDatos Market Insights(UMI)는 열정적인 시장 조사 회사이자 Universal Data Solutions의 자회사입니다. NAT은 Market Intelligence Reports, Customized Business Research 및 Primary Research를 통해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연구 연구는 전 세계에 걸쳐 퍼져 있으며, 스마트 연구 기법과 민첩한 방법론을 사용하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시장을 다루고 있다. NAT은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층 연구, 상세 분석 및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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